게시글검색
Home > Newwomanclub > NEWWOMANCLUB > 클럽뉴스

클럽뉴스

게시글 검색
제1/2대회장 이/취임식
관리자 조회수:475 211.37.92.28
2018-07-04 22:27:45

 

제2대 뉴우먼클럽 회장에 가라사대(주) 김진숙 대표이사 취임

 

“우아한 여성이 세상을 변화시킨다”

신여성자선단체 뉴우먼클럽의 제2대 회장 취임식이 지난 4월 26일 목요일 오후 3시, 경기도 군포시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렸다. 2015년 11월, 군포시에서 시작된 뉴우먼클럽은 초대 한미란 회장과 제1대 진진이 회장을 거쳐 가라사대 (주) 김진숙 대표가 회장에 취임하게 됨으로써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맞게 되었다.

이 날 행사에는 150여 명의 내빈들이 참석하였는데, 강응수(아시아태평양세계미용예술연맹 총재), 김백선(AGU전국벤처기업단체협의회 회장), 손문정(의왕시 여성단체연합회 회장), 기길운(의왕시의회 의장) 등의 외부 인사들과 군포시 한세대 교수인 권창희, 핀코월드 회장인 문용조,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이사장 조동관, (사)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 회장 박미정, 심규철(자유한국당 군포시 갑 당협위원장)등이 참석하였다.

두피, 탈모, 모발 케어제품 개발 및 제조생산 전문기업 가라사대 주식회사 대표 김진숙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국제적 사회적 시민자원 봉사의 참여와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또한 우리가  살고  있는 자랑스런 군포시에서 여성 리더십으로 건전하고  밝은 생각을 가진 참 봉사를  실천할 수 있는  여성단체로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 많은 관심과 진심어린 사랑의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초포럼 SCA 6기 동문일동이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손창익 새생명복지재단 회장이 기부물품을 전달하였다. 또한 축하공연으로 소프라노 강민성, 뮤지컬배우 김추리, 가수 장태상 등이 감동과 환희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김진숙

뉴우먼클럽 2대 회장

가라사대 주식회사 대표이사

글로벌 리더스유니벌스티 겸임교수

칼럼리스트

한국무역협회 정회원

경기도수출기업인 협회 정회원

 

 

 

김진숙(뉴우먼클럽 2대회장)

 

 

강민성(소프라노)

 

 

 

김추리(뮤지컬배우)

 

 

 

조동관(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이사장)

 

 

댓글[0]

열기 닫기

이미지명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