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Home > Newwomanclub > NEWWOMANCLUB > 클럽뉴스

클럽뉴스

게시글 검색
사랑나눔문화콘서트위원회 출범식
관리자 조회수:502 211.58.25.203
2018-07-21 04:47:22
 

사랑나눔문화콘서트위원회 10주년 출범식!

▲ 창립총회 후 단체사진 촬영(가수 조관우 홍보대사 위촉)

사랑나눔문화콘서트위원회(위원장 박현식)는 지난 5월 12일 여의도에 위치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문화예술인과 복지기관 및 사회단체 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출범을 알리는 창립총회와 함께 고문 및 자문단 위촉장 수여식 등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박현식 위원장은 "사랑나눔문화콘서트 10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의 새로운 성장과 비전을 제시하고 문화예술을 통한 사랑나눔 실천 전개 등 사회공헌 문화단체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출범식에는 인기가수 조관우씨가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으며, 사회에서 지도적인 인사들을 고문으로, 각계 분야의 전문력 가진 다양한 인재들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사랑나눔문화콘서트위원회는 콘서트에 참여하는 예술인들에게는 단순한 재능기부가 아닌 정당한 예술활동의 기회와 대우를 해주고 있으며 이와 함께 한층 수준높은 공연을 통해 사랑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오고 있다.

박현식 위원장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확대하여 문화 소외계층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하고 문화예술과 사회공헌 활동이 함께 하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올해 10주년을 기념하여 연말에 대형 자선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는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식전행사로는 마술공연팀 “키다리마법사”(매직캣커뮤니케이션), ‘우리소리 모색‘에 선정되어 창작국악 앨범발표 등 주목을 받고 있는 정세연 국악인, 유럽의 국제성악콩쿨에서 일곱 번이나 우승을 차지한 바리톤 석상근, 카네기공연 등 세계를 누비며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천재기타리스트 장하은씨와 필로스앙상블의 멋진 공연이 있었다.
 

 

 

댓글[0]

열기 닫기

이미지명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