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Home > Beauty&Style > Hair&Make up

Hair&Make up

Hair&Make up 2020 Summer 헤어스타일 제안
2020-07-15 20:29:28
뉴우먼클럽 조회수 1776
49.166.110.63

 2020 Summer 헤어스타일 제안

 

Q1 올 여름 추천 헤어스타일과 스타일링 방법을 알려주세요.

# 추천 헤어 스타일 : 웨트헤어 (wet hair)

말 그대로 젖은 머리스타일로 내추럴하게 젖은 머리카락은 멋스럽죠! 도회적이면서도 섹시하고 생동감을 주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특히 여름철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에 촉촉함을 더하여 웨트한 질감을 주면 모발이 가벼워 보이고, 잔머리를 내주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요. 단발부터 긴 머리까지 길이에 상관없이 연출이 가능하여 촉촉한 웨트 헤어로 세련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요.

# 스타일링 방법

모발의 굵기와 형태에 따라 제품을 다르게 사용하는게 좋아요. 자칫 모발과 맞지 않는 제품을 선택하면 물 미역이나 떡진 머리처럼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60-70 %정도 수분을 가지고 있는 모발에 컬링로션, 오일, 에센스, 왁스, 젤 등의 제품을 선택하여 텍스츄어를 살려 표현하고, 적당량을 부분 부분 발라주어 자연스럽게 웨트 헤어를 연출해주세요.

 

 

Q2 여름이 되면서 히피펌 유행이 다시 돌아왔어요. 히피펌도 컬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른데요. 얼굴형에 따라 컬의 굵기는 어떻게 하면 좋은 지 알맞은 펌스타일 제안 부탁드려요.

여름엔 역시 보헤미안 무드의 히피펌이죠! 뿌리부터 내려오는 탄력 있는 웨이브는 파도를 연상시키고, 곱슬곱슬한 웨이브는 축축 쳐지는 생머리보다 시원해 보여요. 히피펌은 컬감이 확실하고 볼륨이 극대화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더운 여름 머리를 묶거나 풀었을 때도 휠씬 예쁘고 상큼한 이미지를 풍겨요.

히피펌은 얼굴이 작고 v라인형이나 동그랗고 귀여운 얼굴형에도 잘 어울려요. 목이 짧은 분 보다는 긴 스타일이 히피가 잘 어울리고 얼굴 테두리의 골격이 강한 얼굴형에 잘 어울려요.

나에게 어울리는 히피펌을 하고 싶다면 얼굴형과 목선을 고려하여 루즈한 히피펌을 추천드려요. 뿌리부터 자연스럽고 굴게 떨어지는 루즈 히피펌은 히피펌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안하여 머리가 부시시해 보이지 않고 윤기와 적당한 볼륨을 주어 기장에 따라서도 다양하게 스타일을 할수 있고 머리 숱이 많은 분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어요.

 

 

Q3 요즘 집게 핀 등 헤어 액세서리를 많이 하는데 이러한 액세서리 활용 시 어떤 헤어가 잘 어울리는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형형색색의 컬러와 다양한 크기의 집게 핀은 손가는 데로 무심하게 꽂는게 스타일리시 해보여요. 크기가 큰 집게 핀은 더운 날씨에 긴 머리를 돌돌 말아 올려 반으로 접어 꽂아주면 뒤통수를 깔끔하게 틀어 올린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손빗질 만하여 집게 핀으로 무심하게 꾹 눌러 꽂아주어 반 묶음을 해주면 헤어의 볼륨도 살리고 포인트가 되죠! 옆머리는 자연스럽게 목선을 따라 흐르도록 해주고 슬쩍 삐져 나오는 머리카락들은 여리 여리한 느낌을 주기도 해요.

크기가 작은 집게 핀은 양쪽 귀 옆에 대칭으로 꽂아주면 귀엽게 표현하여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어려 보이고 화사해 보일 수 있어요.

특히 긴 머리에 레이어드컷을 해주고 앞머리에는 시스루뱅이나 사이드뱅을 하여 밝은 컬러의 여러 가지 컬러들이 믹스되거나 그라데이션 된 모발에 집게 핀을 이용하여 연출해주면 러블리 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줄 수 있어요.

 

 

     # 인터뷰 : 순수 청담본점 장지원 원장

     http://soonsoobeauty.com

댓글 4개

이미지명
이미지명

로고

전화걸기 토글 검색 토글 상단로그인 토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