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Entertainment

Home > Entertainment > Music

Music

Music "제8회 틴틴캐럴송페스티벌" 비대면 개최!
2020-12-27 11:07:32
뉴우먼 조회수 298
182.214.100.94

"제8회 틴틴캐럴송페스티벌" 비대면 개최!

 

불우청소년돕기 제8회 틴틴캐럴송페스티벌(주최 : 뉴우먼클럽, 회장 홍주연) 이 지난 12월 19일 토요일 오후 2시, 경기도 군포시 백갤러리카페에서 관객 없는 비대면 녹화로 개최 되었다.

‘순수, 사랑을 노래하다!’ 라는 주제로 올해 8회를 맞이한 [틴틴캐럴송페스티벌]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문화예술 공연이 어려운 상황에서 비대면 영상 촬영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또한 이 행사를 위해 모아진 후원물품의 일부는 군포시 한부모가정에 전달되었다.

이번 대회 심사위원장에는 조동관(한국영상대학교 교수), 백강기(록그룹 부활1집 매니저), 손성돈(클래식지휘자/음악감독), 컬트빌리(가수), 루카(가수/여행스케치), 노장덕(목사/시니어모델), 정초신(영화감독/시니어모델) 등이 참여했다. 심사규정은 기술점수(40%)와 예술점수(60%)를 합한 100점 만점제로 진행되었으며, 아마추어들의 보컬 경연대회인 만큼 기술이나 가창력보다는 얼마나 호소력 있는 노래로 감동을 선보이냐에 중점을 두었다.

뉴우먼클럽 청소년 홍보대사 신채윤(배우/모델)의 사회로 진행된 페스티벌은 심사를 거친 최종 참가자 6명의 무대가 펼쳐졌으며, 올해의 대상에는 김민주(18세/대전광역시)가, 왕중왕전에서는 박예찬(21세/경기도 군포시)이 우승을 차지했다.

페스티벌을 주최한 뉴우먼클럽 홍주연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세상이 혼란스럽지만 어려운 계층을 돕는 게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최소한의 인원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촬영을 진행하느라 여러 가지로 어려움도 많았지만, 잘 진행되어 도움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들과 함께 하는 뉴우먼클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들의 밝고 순수한 감성으로 사랑과 희망을 노래한 제8회 틴틴캐럴송페스티벌 영상은 뉴우먼클럽 유튜브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youtu.be/nvYu0zhQOzc

 

 

댓글 5개

이미지명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