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Entertainment

Home > Entertainment > Theater

Theater

Theater 2018[품바] 날개없는 천사
2018-07-02 03:47:26
뉴우먼클럽 조회수 859
211.37.92.28

2018대한민국 대표연극 [품바]-날개없는 천사

    
1981년부터 38년째 대한민국 서민들의 삶과 애환을 웃음과 해학으로 풀어낸 국민 연극 ‘품바’가 지난 6월 23일 오후 3시, 6시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창덕궁 소극장에서 2회 공연으로 열렸다.
 

한국 기네스북에 등록되어 있는 세계 속의 우리 연극 품바가 38주년을 맞아 "품바-날개 없는 천사 "(박황빈 각색/연출)로 다시 돌아왔다. 특히 품바 원작자인 故김시라 선생의 딸이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에 출연했던 뮤지컬배우 김추리가 열연해 많은 관심과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또한 연출자 박황빈, 고수 김현재 등은 김시라 선생의 가족이기도 하다. 
 

‘품바’는 가장 한국적이며 세계적인 우리 전통 뮤지컬극으로 친숙한 각설이타령을 비롯하여 지축타령, 장타령, 아리랑 등 20여개에 이르는 민요와 타령을 배우와 관객이 함께 주고받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두가 함께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2018년도 품바공연에는 ‘우아한 여성이 세상을 변화 시킨다’는 슬로건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여성선진문화예술자선단체 [뉴우먼클럽]에서 두피 탈모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가라사대 주식회사 제품 K1-CURE(케이원큐어)스케일링 토너와 스켈프 젤을 협찬하여 관객에게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품바공연 제작사인 극단 가가의회와 뉴우먼클럽, 가라사대 주식회사는 이번 2018년 6월 공연을 기점으로 연극 [품바]를 대한민국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지속적인 협력으로 홍보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2018년 하반기에도 꾸준히 “품바–날개 없는 천사” 소극장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 대표 전통 문화공연으로 국민모두가 관람하기를 기대해 본다.

 

 왼쪽부터 여주인공 김추리, 뉴우먼클럽 회장 김진숙, 극단 가가의회 대표 박황빈

 

M-net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에 출연했던 품바 김추리(앞줄 왼쪽에서 두번째)

 

 

 

댓글 1개

이미지명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