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Home > News > 스포츠

스포츠

게시글 검색
제5회 올복싱챔피언쉽
뉴우먼 조회수:981 211.58.25.203
2018-09-03 08:04:39

제5회 올복싱챔피언쉽

제5회 올복싱챔피언쉽대회(ALLFC/본엔터테인먼트 주최) 서울 도봉구 방학동에 위치한 올스타디움(국제체육관)에서 열렸다. 지난 8월 1일 오픈한 올스타디움은 이번 대회를 토대로 격투기 분야 생활체육의 메카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복싱 생활체육을 TV중계가 가능케 한 김대령(ALLFC대표/국제체육관 총관장)대표는 격투기 생활체육 분야의 혁신적 리더로서 생활체육 대중화에 큰 업적을 쌓아가고 있다. 실제 IB SPORTS에 방송된 올복싱챔피언쉽 대회에선 가족, 친구, 연인, 직장 선후배 등이 참여해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는데 어린 딸이 아빠를 응원하는 모습은 아름다운 감동으로 비춰졌다.

한편 올복싱챔피언쉽 대회는 나이, 경력, 학력, 성별에 관계없이 참가 가능하며, 10대에서 60대 까지 실력과 체급에 따라 링 에 오를 수 있어서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3회 우승한 사람에게는 챔피언 밸트를 영구 소유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대회를 이끌고 있는 김대령 대표는 "격투기 생활체육의 대중화로 국민건강은 물론이고 세계무대에서도 통할 수있는 엘리트 챔피언 배출도 계획하고 있다."며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VIP화이팅(왼쪽에서 두번째 김선동 국회의원, 김대령 대표, 이동진 도봉구청장 등이 화이팅을 하고 있다.)

댓글[2]

열기 닫기

이미지명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