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Entertainment

Home > Entertainment > Music

Music

Music 손성돈 음악감독과 걸그룹[SWAT] K-POP:아시아로 향한 출사표!
2020-10-23 20:45:43
뉴우먼 조회수 2131
182.214.100.94

뉴우먼클럽 손성돈 음악감독과 걸그룹[SWAT]  K-POP:아시아로 향한 출사표!

 

 

뉴우먼클럽 자문위원이자 홍보대사인 손성돈 음악감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하는 K-클래식 프로젝트의 총감독 겸 프로듀서로 참여하게 되면서 걸그룹 SWAT(스와트)로 K-POP 아시아 진출에 출사표를 던졌다.

손 감독이 기대하는 신인 걸그룹 SWAT는 리더 희원, 태권소녀 채은, 메인댄스 슬아, 차분한 감성소녀 은별, 러블리 막내 태랑 이렇게 다섯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워풀한 댄스와 걸스힙합 컨셉에 주목받는 신예 걸그룹이다. 특히, 모든 멤버가 메인보컬을 할 수 있을 만큼 훌륭한 보컬리스트들이며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희원은 뚜렷한 이목구비의 미모로 모델과 연기자로도 활동하는 '통영의 딸'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리더로서 팀을 이끄는 포용력과 섬세함을 갖춘 부드럽고 강렬한 카리스마가 특징이다.

태권소녀 채은은 태권도를 전공하고 선수로 활동하여 각종 대회 수상경력이 있는 월등한 운동신경을 바탕으로 파워와 유연함을 동시에 갖춘 댄서이자 팀의 보컬로써 매력적인 음색과 고음파트를 담당하고 있는 팀의 멀티플레이어이다.

메인댄서인 슬아는 일본에서 열린 댄스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을 보유하였고 특기인 얼반걸스힙합의 매력을 소유한 걸크러쉬 메인댄서이다.

감성소녀 은별은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이지만 무대가 시작되면 파워풀한 댄스와 강렬한 눈빛으로 대중들에게 반전매력을 선보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러블리막내 태랑이는 현재 중학생이며, 나이와는 다르게 성숙한 보이스로 풍부한 감성과 표현력있는 보컬과 섬세함과 다이나믹한 댄서로 팀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로 언제나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비타민 같은 존재이다.

 

댓글 4개

이미지명
이미지명

로고

전화걸기 토글 검색 토글 상단로그인 토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