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Entertainment

Home > Entertainment > Music

Music

Music 불우청소년돕기 제6회 틴틴캐럴송페스티벌
2018-12-10 03:36:46
뉴우먼클럽 조회수 992
182.231.113.151

순수, 사랑의 가치를 더하다!

 

신여성 자선단체 뉴우먼클럽이 주최, 주관하는 불우청소년돕기 제6회 틴틴캐럴송페스티벌이 지난 12월 8일 토요일 오후1시30분 경기도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겨울 한파 속에서도 250여명의 내빈과 관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하고 열정적인 감동의 무대가 펼쳐졌다. 
 

“순수, 사랑의 가치를 더하다!" 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김진숙 뉴우먼클럽 회장과 임원진을 비롯해 김상돈(의왕시장), 윤미근(의왕시의회 의장), 신창현(의왕시 국회의원), 박근철(경기도의원) 등 의왕시 내빈들과 진진이(명예고문), 강응수(아시아태평양세계미용연맹  총재), 문용조(핀코월드 회장), 김성곤(MEDIA GROUP KHAAN 회장), 조동관(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이사장), 권창희(한세대 교수), 백강기(부활/블랙홀 제작자), 손성돈(안양S.N.G음악연구소 대표), 김연수(가수/영화배우) 등의 내부인사가 참여했다. 또한 외부 인사로는 윤철형(배우/MBC탤런트극회 회장) 부부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이날 개회식에서 김진숙 회장은 김상돈 의왕시장에게 성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기념식이 열려 사랑나눔의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개회사에서 김진숙 회장은 청소년에게는 꿈과 희망의 무대로, 모두에겐 사랑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MC에는 개그맨 손헌수를 비롯해 특별초청공연으로 걸그룹 여주인공(GR엔터테인먼트)과 보이그룹 플래티넘(소울미디어픽쳐스), 뮤지컬배우/가수 박민, 댄스팀 SB크루, GYCLD, 2017대회 대상수상자 양윤미 등이 재능기부를 통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본 경연에서는 김원준, 손정현, 김민채 등이 상위 TOP3에 올라 경쟁하였으며, 대상에는 가수 더원의 [겨울사랑]을 감성적으로 부른 손정현(수원시/24) 군이 차지하였다.

 

의왕시 신창현 국회의원(사진 오른쪽)과 한세대 권창희 교수(사진 왼쪽)가 참석하여 김진숙 회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진숙 뉴우먼클럽 회장은 공식협찬사인 가라사대주식회사의 대표이사이다.

김진숙 회장의 가족들의 포토존 촬영

윤철형 MBC탤런트 극회 회장이 참석하여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하였다.

의왕시여성기업인협의회 노선희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뉴우먼클럽 고문인 최우근 (주)마임하임바이오 대표이사가 메인브랜드인 결샴푸를 협찬하였다.  

서초포럼 권기덕 회장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 모습

개회식 사회를 맡은 한다연 뉴우먼클럽 홍보대사  

군포시를 대표하는 초등생댄스팀 SB크루의 오프닝무대

김상돈 의왕시장의 축사

 문용조 뉴우먼클럽 글로벌회장

뮤지컬곡 [지금 이순간]을 열창한 뮤지컬배우/가수 박민  

MBC탤런트 극회 윤철형 회장의 축사

 

댓글 6개

이미지명
이미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