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Home > News > 사회

사회

게시글 검색
APHCA KOREA 2019년 국제미용대회 남북공동주최 추진
뉴우먼클럽 조회수:473 182.231.113.151
2018-10-06 08:18:48

APHCA KOREA 2019년 국제미용대회 남북공동주최 추진

 

2019년에 개최될 제23회 아시아태평양 세계미용대회(The 23nd APHCA Hair &Make-up Olympics)에 남북한 공동 주최를 위한 "APHCA KOREA 제3대 회장 선임식 및 남북공동주최 아시아태평양세계미용대회 조직위원회 발대식 및 단합의 밤” 행사가 APHCA KOREA (강응수 총재) 주최로 지난 10월 5일 오후 5시 AW컨벤션센터(하림각) 3층 에메랄드홀에서 개최되었다.

APHCA 세계미용대회는 뷰티 분야에서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며 세계에서 가장 공정하고 권위있기로 정평이 나 있는 미용올림픽으로서 2018년 11월 5일부터 9일까지 마카오에서 제22회 대회가 개최된다. 한국은 2011년 이후 7년만 한국대표단을 파견하여 K-BEAUTY의 위상을 세계에 떨치게 된다.

세계미용문화예술발전과 불우어린이 돕기 및 정직한 세상 만들기 운동을 전개하는 APHCA KOREA 강응수 총재는 "새롭게 새 출발하는 APHCA KOREA 및 남북공동주최 아시아태평양세계미용대회 조직위원회는 북한행사 개최준비에 만전을 기하면서 각종의 문화예술 사업을 통한 불우 어린이 돕기 장학사업, 자연과학과 문화예술을 주축으로 한 유비쿼터스 사업과 사이버대학개설 및 인터넷방송국과 인터넷언론매체 운영을 통한 전산 인프라 구축사업, 드라마제작 및 각종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정직한 세상 만들기 운동 등 여러분들의 마음에 스며드는 살아 숨 쉬는 세계적 공간의 모임체가 되어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새롭게 변화하는 아파코리아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라고 희망찬 비전을 제시했다.

최근 남북 정상회담 등 남북관계의 급진전속에 세계평화가 이슈로 떠오르는 요즘 활발한 남북한의 문화예술 교류는 평화통일을 앞당기는 초석이 될것이며, 나아가 세계평화에 공헌하고 세계뷰티산업을 선도하는  APHCA KOREA가 되길 기대해 본다.

 

 

 

 

 

 

 

 

 

 

 

 

 

 

 

 

 

 

 

 

 

 

 

 

 

 

 

 

 

 

 

 

 

 

댓글[1]

열기 닫기

이미지명
이미지명